안드로이드용 한컴오피스 한글 출시안드로이드용 한컴오피스 한글 출시

Posted at 2012. 11. 1. 11:43 | Posted in 모바일 한글

iOS용 한컴오피스 한글이 출시된데 이어 Android용 한컴오피스 한글이 출시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 한글 다운로드로 이동 : http://goo.gl/2eKCK


출시 기념으로 정가 19,900원에서 할인한 가격인 14,900원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한글 문서나 워드 문서를 보거나 편집하려면 안드로이드용 한컴오피스 한글을 구매해 보세요.


아직 모든 단말기를 다 지원하지는 않고 갤럭시 탭이나 갤럭시 노트와 같은 태블릿에서만 정상 동작하고 다른 기기에서는 받아지는 기기도 있고 안 받아지는 기기도 있네요.  




★ '한컴오피스 한글 안드로이드 에디션' 출시 기념 이벤트 ★

11월 30일까지 정가(19,900) 보다 저렴한 가격(14,900원)으로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어요.

지금 바로 고~고~고!!


■ 본 제품의 현재 버전은 '갤럭시 탭 10.1’, '갤럭시 노트 10.1’,‘구글 넥서스 7'을 지원합니다. 이 외의 단말기에서는 제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한컴오피스 한글 안드로이드 에디션 ★★


■ 제품 설명

한컴오피스 한글 안드로이드 에디션은 쉽고 빠르게 문서(hwp, docx)를 만들거나 편집할 수 있는 문서 편집 프로그램입니다. 

한컴오피스 한글 안드로이드 에디션을 사용하면 문서 레이아웃 변경, 표/도형 같은 개체 삽입 등 다양한 기능을 사용하여 문서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 폴더 생성하거나 문서를 이동/복사/삭제할 수 있는 파일/폴더 관리 기능도 제공합니다.


■ 권장 사양

- 지원 OS : Android 3.x 4.0.x, 4.1.x 탑재 태블릿

- 지원 단말기 : 갤럭시 탭 10.1, 갤럭시 노트 10.1, 구글 넥서스 7

- 권장 용량 : 82MB 이상


■ 주요 기능

- 표, 도형, 이미지 등 개체 삽입

- 글자 모양, 문단 모양 변경

- 암호 문서, 옛 한글 지원

- 작업 중인 문서 첨부 파일로 보내기

- 파일/폴더 관리 기능

- 새 문서/새 폴더 생성

- 문서 검색

- 디바이스 내 파일/폴더 관리 기능(이름 변경, 복사, 이동, 삭제 등 기능 제공)


■ 지원 형식

- 불러오기: HWP, RTF, DOC, DOCX

- 저장하기: HWP, DOCX

■ 지원 언어

한국어, 영어

■ 유의 사항

1. 모바일용으로 제작된 글꼴 탑재로 일부 기호 및 한글과 영문을 제외한 영역의 표현이 올바르게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원본 문서에 지정된 글꼴이 모바일용 글꼴로 변경되어 나타날 수 있으며, 문서의 레이아웃이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3. OLE 개체, 차트, 양식 개체, 한/글 문서에 포함된 소리/ 동영상/ 플래시, 일부 이미지(AI, CDR, CGM, DRW, DXF, EMF, EPS, HDR, PIC, PICT, PLT, TIFF, WPG 등), 이미지 효과는 현재 지원되지 않습니다.

단, [모바일 최적화 문서로 저장하기] 기능으로 저장한 문서에 포함된 OLE 개체, 차트, 양식 개체는 그림으로 나타납니다.

4. 이메일 첨부 문서 보기의 경우 HWP MIME TYPE 형식으로 수신된 메일만 지원됩니다.

5. 지원하는 단말기는 ‘갤럭시 탭 10.1’, ‘갤럭시 노트 10.1’, ‘구글 넥서스 7’로 이 외의 단말기에서는 제품이 정상적으로 동작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추후 다른 태블릿이나 스마트폰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