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마스터 3기 모집한컴마스터 3기 모집

Posted at 2012. 7. 16. 11:23 | Posted in 신문 기사

한글과컴퓨터에서 한컴마스터 3기를 모집한다고 합니다.   한컴 제품에 대한 전문가 집단으로 사전에 제품에 대한 테스트도 하고, 제안도 하여 제품 품질을 높일 수 있게 하기 위한 모임이네요. 관심있는 분들은 신청해 보세요.


한컴에서 나오는 제품들을 보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한글, 그리고 엑셀과 같은 표 계산 프로그램인 한셀, 파워포인트와 같은 발표용 프로그램이 가장 먼저 생각날 겁니다. 요새는 모바일 위주로 나가다보니 iOS용 한글 편집기도 나와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에서도 사용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계열사인 thinkfree의 thinkfree 모바일도 있고 각종 전자책들도 있지요.  


다음은 기사 내용입니다.



‘한컴 마스터’ 3기 모집


- PC용 및 모바일 오피스, 전자책 제품군에 대한 모니터링 전문가로 1년간 활동 


㈜한글과컴퓨터(www.hancom.com, 대표이사 이홍구, 이하 한컴)는 제품 모니터링 강화 및 제품별 베타테스터 기술 제안 사항을 통한 제품 품질 향상을 목표로 ‘한컴 마스터’ 3기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컴 마스터는 체계적인 사용자 제안 및 아이디어를 접수받기 위한 한컴의 제품 모니터링 전문가로, 한컴 제품별 베타 테스트 및 기술 제안과 설문조사 및 세미나 등을 통한 전문적인 모니터링 업무와 제품 홍보 업무를 맡아 2013년 8월 말까지 1년간 활동하게 된다. 이번에 선발될 한컴 마스터 3기는 PC용 오피스를 비롯한 모바일 오피스와 전자책, 오픈소스 등 한컴의 전 제품군에 대한 온·오프라인 제품 모니터링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치게 된다. 


한컴 마스터에게는 한컴의 최신 제품이 증정되며, 제품 체험과 관련한 베타 테스터 역할을 통해 제품 개발 기술에 관한 의견 개진 기회가 부여된다. 또한 1년간 공식 한컴 마스터로 활동하며 부여받는 미션별 우수 활동 사항에 따라 별도의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한컴 마스터 모집 대상은 제품별 고급 사용자 및 전문 기고자, 커뮤니티 운영자, IT전문가 등이며, 한컴 마스터 홈페이지(http://master.hancom.com)의 지원서 등록창을 통해 8월 8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는 8월 31일 한글과컴퓨터 홈페이지에 공지될 예정이다. 

//